리눅스에서 프로그램 만들 때 쓰이는 (사실 윈도우에서도 back end로 부지런히 돌아가는) make용 Makefile이다.
Make파일을 잘만 짜면 모드를 만들 때 make명령 한번만 내려주면 된다.
이것을 만든 이유는:
BuildMod.bat은 도중에 에러가 나도 그냥 끝까지 수행이 되기 때문이다.
윈도우에서 make를 쓰려면... nmake를 쓰면 된다.
http://support.microsoft.com/default.aspx?scid=kb;en-us;Q132084
사실은 nmake가 아닌 Dev C++에 딸려오는 make를 써도 안 된다 -_-;;
make로는 binaryAssetBuilder.exe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기 때문이다.
사용법:
메모장으로 첨부된 Makefile을 연다.
이런 부분이 있을 것이다.
# update these to fit your environment.
MOD=sampleMOD
MYDOCMOD=D:\ssanzing\My Documents\cnc3\mods
MODSDK=C:\ggame\cc3\MOD SDK
MOD: build 하고 싶은 모드 이름으로 놓는다.
MYDOCMOD: 내 문서의 mod폴더를 지정한다.
MODSDK: MOD SDK폴더를 지정한다.
따옴표를 붙여선 안 됨. ("C:\ggame\cc3\MOD SDK" 이런 식으로.)
http://blog.daum.net/forcecore/4951
여기 적은 대로 MOD SDK폴더에 들어가서 cmd창을 띄운다.
nmake명령어 한번만 치면 끝.
모드 빌드 도중에 에러가 나면 거기서 멈출 것이다.
Make파일을 잘만 짜면 모드를 만들 때 make명령 한번만 내려주면 된다.
이것을 만든 이유는:
BuildMod.bat은 도중에 에러가 나도 그냥 끝까지 수행이 되기 때문이다.
윈도우에서 make를 쓰려면... nmake를 쓰면 된다.
http://support.microsoft.com/default.aspx?scid=kb;en-us;Q132084
사실은 nmake가 아닌 Dev C++에 딸려오는 make를 써도 안 된다 -_-;;
make로는 binaryAssetBuilder.exe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기 때문이다.
사용법:
메모장으로 첨부된 Makefile을 연다.
이런 부분이 있을 것이다.
# update these to fit your environment.
MOD=sampleMOD
MYDOCMOD=D:\ssanzing\My Documents\cnc3\mods
MODSDK=C:\ggame\cc3\MOD SDK
MOD: build 하고 싶은 모드 이름으로 놓는다.
MYDOCMOD: 내 문서의 mod폴더를 지정한다.
MODSDK: MOD SDK폴더를 지정한다.
따옴표를 붙여선 안 됨. ("C:\ggame\cc3\MOD SDK" 이런 식으로.)
http://blog.daum.net/forcecore/4951
여기 적은 대로 MOD SDK폴더에 들어가서 cmd창을 띄운다.
nmake명령어 한번만 치면 끝.
모드 빌드 도중에 에러가 나면 거기서 멈출 것이다.
Makefile.zip
0.0MB
'모드강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&C3의 BannerCarrierUpdate (0) | 2007.09.17 |
---|---|
jonwil의 도구 모음 (0) | 2007.09.02 |
빌더 버그. (0) | 2007.08.29 |
CSF 파일 포멧 (0) | 2007.08.26 |
모드 SDK로 모드 컴파일 하는 법 (0) | 2007.08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