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존의 스트링테이블에디터II와 다르게, 입력/출력 텍스트 파일을 UTF8로 변경했다. euckr로 변경되게 짤 수는 있지만, 데이터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조금씩 손실되기 때문이다. (주로 메뉴관련 부분에서 데이터가 손상되는 것 같던데... 특수 문자가 ?로 변해버린다.)
기존의 스트링테이블에디터II와 조금 다른 형식으로 TXT를 출력한다. 기존 CSF->TXT출력은 너무 라벨이 길어서 ㄱ- 실제 모드작업 때 별로 좋지 않았음.
커맨드라인 툴이다. 메모장으로 열어 조금만 개조하면 커맨드라인 툴이 아니게 만들 수 있지만 -_-ㅋㅋ...
C&C3 스트링테이블에 최적화시켰다. extraData가 있는 RA2 csf에는 사용할 수 없다 (-_-...)
입력되어야 하는 txt파일 형식
LBL NAME:AlliedDog <- LBL(한 칸)(라벨) # 코멘트를 넣어도 됨 -_- LBL다음엔 {를 찾기 때문에 그 사이의 것들은 무시된다. { <- 반드시 { 한개만 있어야 함. (양 옆 공백까진 괜찮음) 군견 <- 데이터 } <- 반드시 } 한개만 있어야 함. (양 옆 공백까진 괜찮음.)